Unity3D/Unity & C#

Unity & C# ~ InputField가 선택 되었을 때, 커서 위치

캬캬백곰 2022. 11. 17. 23:37
728x90

보통 InputField가 선택 되었을 때, 텍스트가 전체 선택된 상태입니다.

전체 선택된 focus를 커서를 처음 또는 중간, 마지막으로 옮기는 방법입니다.

TMP_InputField inputField;
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inputField = GetComponent<TMP_InputField>();

        inputField.onSelect.AddListener(x =>
        {
        	#if
            inputField.selectionAnchorPosition = 0;	// 커서의 처음 위치
            inputField.selectionFocusPosition = 0;	// 커서의 마지막 위치
            #esleif
            inputField.selectionAnchorPosition = inputField.text.Length;	// 커서의 처음 위치
            inputField.selectionFocusPosition = inputField.text.Length;	// 커서의 마지막 위치
        });
    }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