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3D/Unity & C#
Unity & C# ~ InputField가 선택 되었을 때, 커서 위치
캬캬백곰
2022. 11. 17. 23:37
728x90
보통 InputField가 선택 되었을 때, 텍스트가 전체 선택된 상태입니다.
전체 선택된 focus를 커서를 처음 또는 중간, 마지막으로 옮기는 방법입니다.
TMP_InputField inputField;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inputField = GetComponent<TMP_InputField>();
inputField.onSelect.AddListener(x =>
{
#if
inputField.selectionAnchorPosition = 0; // 커서의 처음 위치
inputField.selectionFocusPosition = 0; // 커서의 마지막 위치
#esleif
inputField.selectionAnchorPosition = inputField.text.Length; // 커서의 처음 위치
inputField.selectionFocusPosition = inputField.text.Length; // 커서의 마지막 위치
});
}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