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Unity3D/Unity & C#

Unity & C# ~ 리모트 버튼에서 스킵 버튼을 눌렀을 때 동작

by 캬캬백곰 2022. 5. 31.
728x90

Coroutine skipCoroutine = null;
EventSystem = eventSystem;

void Start()
{
	eventSystem = GameObject.Find("EventSystem").GetComponent<EventSystem>();
}

void SkipFunc()
{
    PlayBT.image.sprite = playSelectedImg; //플레이버튼 선택 이미지
    PauseBT.image.sprite = pauseDefaultImg; //일시정지버튼 비활성화 이미지

    if (skipCoroutine == null)
    {
        skipCoroutine = StartCoroutine("SkipCoroutineFunc");
    }
    else if(skipCoroutine != null)
    {
        StopCoroutine(skipCoroutine);
        skipCoroutine = StartCoroutine("SkipCoroutineFunc");
    }

    //스킵 버튼 눌렀을 때 동작해야는 것 기술

}

IEnumerator SkipCoroutineFunc()
{
   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.0f);

    eventSystem.SetSelectedGameObject(PlayBT.gameObject);
}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