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실수 소수점 표기 F
//F0
String s = float.parse("1.11").ToString("F0"); => 1
//F1
String s = float.parse("1.11").ToString("F1"); => 1.1
//F2
String s = float.parse("1.11").ToString("F2"); => 1.11
실수 자릿수 및 천단위 표기 N
//N0
String s = float.parse("1111.11").ToString("N0"); => 1,111
//N1
String s = float.parse("1111.11").ToString("N0"); => 1,111.1
//N2
String s = float.parse("1111.11").ToString("N0"); => 1,111.11
백분율 P
//P0
float f = 0.3f;
String s = f.ToString("P0"); => 30 %
//P1
float f = 0.3f;
String s = f.ToString("P1"); => 30.0 %
비어있는 자리수에 0을 표기 D
//D0
int i = 111;
String s = i.ToString("D0"); => 111
//D3
int i = 111;
String s = i.ToString("D3"); => 111
//D5
int i = 111;
String s = i.ToString("D5"); => 00111
728x90
반응형
'Unity3D > Unity & C#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& C# ~ Mic 음성을 Spectrum 표현하기 (2) | 2022.10.05 |
---|---|
Unity & C# ~ string.Format 글자 색상 적용 (0) | 2022.09.26 |
Unity & C# ~ VisualStudio 단축키 중 (내가)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 (0) | 2022.07.05 |
Unity & C# ~ UI Image Fillamount 부드럽게 움직이게 하는 법 (0) | 2022.07.04 |
Unity & C# ~ TMPRO에서 텍스트 길이 아는 법 (0) | 2022.07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