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Unity3D/Unity & C#

Unity & C# ~ Text 형식 표기법(NO, F0, P0, D0 등)

by 캬캬백곰 2022. 8. 22.
728x90

실수 소수점 표기 F

//F0
String s = float.parse("1.11").ToString("F0"); => 1

//F1
String s = float.parse("1.11").ToString("F1"); => 1.1

//F2
String s = float.parse("1.11").ToString("F2"); => 1.11

 

 

실수 자릿수 및 천단위 표기 N

//N0
String s = float.parse("1111.11").ToString("N0"); => 1,111

//N1
String s = float.parse("1111.11").ToString("N0"); => 1,111.1

//N2
String s = float.parse("1111.11").ToString("N0"); => 1,111.11

 

백분율 P

//P0
float f = 0.3f;
String s = f.ToString("P0"); => 30 %

//P1
float f = 0.3f;
String s = f.ToString("P1"); => 30.0 %

 

비어있는 자리수에 0을 표기 D

//D0
int i = 111;
String s = i.ToString("D0"); => 111

//D3
int i = 111;
String s = i.ToString("D3"); => 111

//D5
int i = 111;
String s = i.ToString("D5"); => 00111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