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Unity3D/용어 정리 및 TIP

OnPostRender()

by 캬캬백곰 2015. 1. 19.
728x90

유니티에서 제공해주는  opengl을 사용할 때 사용하는 메소드...

이 메소드는 카메라 오브젝트 안에 스크립트 파일을 넣어줘야 동작을 한다...

ex)
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
public class testline : MonoBehaviour {

    public Material lineMaterial;

    void OnPostRender()
    {
        if (!lineMaterial)
        {
            Debug.LogError("...");
            return;
        }
        GL.PushMatrix();
        lineMaterial.SetPass(0);
        GL.LoadOrtho();
        GL.Begin(GL.TRIANGLES);
        GL.Color(Color.red);
        GL.Vertex3(0.5F, 0.25F, 0);
        GL.Vertex3(0.25F, 0.25F, 0);
        GL.Vertex3(0.375F, 0.5F, 0);
        GL.End();
        GL.PopMatrix();

    }


}

728x90
반응형

'Unity3D > 용어 정리 및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& C# ~ Visual Studio에서 Monobehavior scripting wizard 단축키  (0) 2022.11.08
Tmpro Font Creator Unicode Range  (0) 2022.10.21
단축키  (0) 2013.04.24
용어 정리  (0) 2013.04.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