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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ExampleClass : MonoBehaviour
{
void Start()
{
AudioSource aud = GetComponent<AudioSource>();
aud.clip = Microphone.Start("Built-in Microphone", true, 10, 44100);
aud.Play();
}
}
/*
Microphone.Start(deviceName, loop, lengthSec, frequency);
deviceName = string형, null값 사용 가능
loop = bool형, lengthSec에 도달하면 레코딩을 계속하거나 AudioClip을 처음부터 레코딩하는지 여부를 표시
lengthSec = int형, audioclip 길이
frequency = int형, samplerate
*/
SampleRate
- 참고자료
유니티 공식 매뉴얼 : https://docs.unity3d.com/kr/530/ScriptReference/Microphone.Start.html
samplerate 위키백과 링크 : https://ko.wikipedia.org/wiki/%EC%83%98%ED%94%8C%EB%A7%81_%EC%86%8D%EB%8F%84#%EC%98%A4%EB%94%94%EC%98%A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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