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#Rectangle 클래스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사과를 먹고, 사과를 먹으면 점수바가 올라가는 프로그램.
결과)
규칙
1. 사과는 랜덤한 좌표에 10개씩 등장한다(배열 이용)
2. 백설공주는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움직일 수 있다.
3. 백설공주가 사과에 닿으면 사과는 사라지고 점수바가 올라간다.
4. ENTER키를 누르면 사과 이미지가 초기화되며 다시 10개의 사과가 등장한다(단, 점수바는 초기화되지 않는다.)
*소스자료*
728x90
반응형
'Java 개발자 수업 강의노트 > Java 소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사과 막대 그래프 그리기 (0) | 2012.05.16 |
---|---|
패턴 (0) | 2012.05.08 |
상속 (0) | 2012.05.08 |
메소드 (0) | 2012.05.08 |
getter, setter 선언 및 출력 (0) | 2012.05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