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Java 개발자 수업 강의노트/Java 소스

패턴

by 캬캬백곰 2012. 5. 8.
728x90


 


import java.awt.Frame;

import java.awt.Graphics;


public class MyWindow extends Frame{

@Override

public void paint(Graphics g) { //paint: 그리기 메소드

g.fillRect(100, 100, 50, 50); //x:100, y:100, 넓이:50, 높이:50

//색깔이 채워진 사각형

//200, 100 위치에 사각형 선 그리기

g.drawRect(200, 100, 100, 50);

//50,50 위치에서 200,200까지 선 그리기

g.drawLine(50, 50, 200, 200);

//100, 200 위치에 원 그리기(채우기)

g.fillArc(100, 200, 100, 100, 0, 360); // x, y, 넓이, 높이, 시작 각도, 끝나는 각도

//200, 200 위치에 원 그리기

g.drawArc(200, 200, 100, 100, 0, 360);

}


실행

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
MyWindow win = new MyWindow();

win.setVisible(true); //윈도우를 보이게 하는 것

}


결과



728x90
반응형

'Java 개발자 수업 강의노트 > Java 소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간단한 사과 먹기 게임  (0) 2012.05.17
사과 막대 그래프 그리기  (0) 2012.05.16
상속  (0) 2012.05.08
메소드  (0) 2012.05.08
getter, setter 선언 및 출력  (0) 2012.05.03